스트릿츄러스

모바일메뉴열기

회사소개

연혁/조직

스트릿츄러스가 걸어온길

스트릿츄러스 연혁입니다.

  • 2014년 2월

    1호점 오픈
    '이태원 명물'선정

  • 2015년 5월

    R&D STORE
    [THE LAB STORE]오픈

  • 2015년 7월

    50번째 매장 오픈

  • 2015년 9월

    미국사무소 법인 설립

  • 2015년 11월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 2016년 5월

    미국 할리우드점 오픈

  • 2016년 7월

    미국 푸드트럭 오픈

  • 2016년 7월

    대만,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 2016년 8월

    국내외 100개 매장 오픈

  • 2016년 11월

    말레이시아 4번째 매장 오픈

  • 2016년 12월

    태국 MF 체결

  • 2017년 3월

    츄러스 1000만개 돌파

  • 2017년 8월

    중국 MF 체결

스트릿츄러스의

최적화된 팀원 / 팀구성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이루고 있습니다.

◀ 터치한 상태로 좌우로 드래그 하세요 ▶
본부 역할
국내사업본부 책임컨설턴트팀 점포운영 관리, 매출/손익관리, 시장조사, 프로모션, 점포 품질 및 위생관리
교육팀 점포 교육기획, 교육체계 및 과정 개발, 교육제도 운영, 점포조직 업무 평가, 현장지원 업무
직영팀 점포 경영전략 수집, 비전 및 전략 공유, 성과관리
점포개발팀 신규 직영/ 가맹점 개발, 상권조사, 컨세션 개발
글로벌사업본부 해외사업팀 해외사업 확장전략, 해외사업 정보 수집/분석, 해외사업 타당성 조사
구매팀 구매계획 수립 및 실행, 시스템 운영, 구매프로세스 개선, 원가관리
물류팀 원가관리통합물류 전략 수립/실행, 통합물류 IT시스템 구축, 3PL 운영, 표준화
인테리어팀 점포 인테리어 상담, 실측 및 도면작성, 업체 선정, 공사진행, 사후관리
브랜드개발본부 마케팅팀 국내외 시장 조사, 온/오프라인 소비자 모니터링, 트렌드 현황파악/분석, 브랜딩 전략기획, 브랜드 효율화, 미디어 및 광고 관리
디자인팀 패키지 디자인, 홍보물 디자인, 소모품 디자인, 디자인리서치, 시즌 별 매장 연출, VM Manual 제작
R&D팀 제품개발 관련 정보 수집, 신제품 개발, 현장 적용, 신제품 관련 기술교육, 품질점검 및 사후관리
경영지원본부 회계팀 관리회계, 예산/결산업무, 세무업무, 회계시스템 개선, 채권/채무관리
인사팀 HR제도 기획 및 전략수립, 평가/보상/인력 관리, 인사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