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만의 국민 디저트
스트릿츄러스 창업안내
고객의 행복이 곧 점주님의 행복입니다.
구분 | 세부내용 | 금액(만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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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비 | STREET CHURROS 상호 사용권 부여 지역 영업권 보장 상권조사 및 점포 운영 솔루션 제공 |
일반상권 500 특수상권 1,000 |
교육비 | 본사이론교육 1일, 오픈바이징 3일 (이론, 현장 및 실습, 오픈교육, POS시스템 등) |
일반상권 300 특수상권 300 |
디자인개발비 | 인테리어 매뉴얼 제공 | 일반상권 300 특수상권 300 (5평 기준, 추가시 평당 15만원) |
계약이행보증금 | 본사에서 공급하는 원부자재에 대한 예치금 (가맹계약 해지 시 반환) |
일반상권 200 특수상권 200 |
기기장비 | 츄러스 머신 1대, 아이스크림 머신, 커피머신(2구) 제빙기 , 테이블냉장고, 온장고, 반죽기, 오일여과기 등 |
일반상권 2,500 특수상권 2,500 (장비 추가 여부에 따른 변동 有) |
인테리어 (경영주 직접시공 가능) |
기본공사(현장공사 등) | 일반상권 2,900 특수상권 1,900 |
별도공사(가설공사,냉난방기,배기,전기증설,의탁자 등 미포함) | 현장별 상이 | |
총액 | 일반상권 6,700 | |
특수상권 6,200 |
※ 6평기준(부가세 미포함), 상기비용은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츄러스는 어렸을 적 놀이공원에서 많이 먹었던 스낵입니다. 놀러가서 특별한 곳에서 먹고싶은 특별한 스낵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 몰, 놀이공원 등 특수한 상권이 더욱 적합합니다. / 아울렛, 몰, 백화점 등 특수상권에 특화돼있으며, 휴무일 및 공휴일이 해가 지날수록 많아짐에 따라 매출 상승이 기대가 됩니다. 또한,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아 로드상권보다는 특수상권으로 인구가 밀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점포선정은 유동인구, 정류장 등등 분석해야 할 요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창업자들은 판단이 어렵습니다. 일차적으로 본사 내부에서 검토해드립니다. 원하시는 지역을 말씀해주시면 점포개발 담당자가 검토 후 피드백을 드립니다. 혹은 가능한 곳을 제안드립니다. 예비 가맹점주님들께는 가까운 지역에서 점포운영을 권해드립니다.
최고의 불황 속에 자영업자들은 어렵습니다. 점포 매도, 업종 변경도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투자가 들어가야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스트릿츄러스에서는 기존의 기물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하는 알뜰한 소비를 찾아드리고, 알뜰 리모델링을 본사에서 도와드립니다. / 점포개발팀과 슈퍼바이저팀이 협업하여 매출을 증진할 수 있도록 상권과 운영 중인 매장의 문제점을 분석하여 매장을 개선하며, 또한 매장을 최대한 활용하여 초기 비용을 적게 들게 합니다.
창업을 할 때 알아보면, 점포구입비, 권리금 등 평당 시설공사 ooo만원 등등 금액 이야기에 일단 걱정이 앞섭니다. 그러나 발품을 발아서 절약하는 방법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카페창업과 비슷한 업종의 가게를 구하시면 알뜰하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상권이 좋은 곳에서도 무권리 점포도 있습니다.
커피한번 내려보지 못하셨더라도, 세밀하게 잘 짜여진 매뉴얼화된 교육과정을 이수를 하시면 경험이 없으신 분들도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습니다. 츄러스 반죽 40초, 튀기는데 2분으로 정말 간단한 조리레시피로 초보자도 베테랑전문가로 만들어 드립니다. 또한 원자재를 대량 구입하며 원가를 절감한 후 매장에 공급하기 때문에 운영자님들께서 구매, 물류 걱정없이 오직 장사에만 전념하실 수 있도록 잘 짜여져 있습니다. 또한 카페운영에 어려움이 있으실 때 끊임없이 관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최근 60대 노부부분들도 백화점에서 운영을 하고 계십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제조할 수 있으면,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는 매뉴얼북으로 제조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타 카페 프랜차이즈와 달리 다양한 메뉴도 쉽게 제조할 수 있는 베이스로 제작하여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담당자와 미팅 진행 후 희망하는 지역과 상권을 매칭해드리며, 가맹계약 체결 후 교육 및 인테리어 일정을 조율하여 오픈을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된 내용과 동일하며, 매장 형태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본사 슈퍼바이징 및 마케팅 홍보를 통해 매출 증진에 매진하며, 지속적인 R&D를 통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새로운 메뉴로 통한 재방문율을 높이고자 노력합니다.